요한계시록 21장에는 천국과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때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은. 자는 천국에 들어가고, 가감한 자는 지옥에 들어간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인지 가감하지 않은 자인지는 자신이 안다. 가감하지 않은 자들과 가감한 자들, 이 중 누가 천국에 들어가고 누가 지옥에 들어가겠는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는 천국에 들어가겠고, 계시록을 가감한 거짓된 신앙인들은 지옥으로 들어갈 것이다.
신약 성경 계시록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재창조된다고 기록되어 있다(계 21장). 해서 이 책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이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가감했는지 안 했는지는 계시록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 중심으로 공개 시험을 치자고 수차 제의해왔지만, 응한 곳은 전무하다시피 했다.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자기들만 천국에 들어간다고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 안타깝다. 주 재림 때는 심판 때요, 재창조의 때라 하셨다.
신약 계시록과 4복음서 마 24장에는 주 재림 때 선천(先天)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떨어진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는 배도한 선민인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심판받아 없어짐을 말한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인 새 하늘 새 땅이 재창조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제 회개하고 다시 나자. 추수되어 인 맞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도록 하자.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할지라도 지옥에 가게 되지만,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한 신천지는 천국으로 들어가게 된다. <저작권자 ⓒ 기자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