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와 만물은 창조주 하나님이 창조하셨다(창 1장). 또한 하나님은 자기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시어 그에게 천지 만물을 주어 다스리게 하셨다. 하나 천지 만물 창조 후 영의 세계에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배도자가 생겼으니(사 14:12-15, 겔 28:12-19), 이자가 대적자요, 마귀요, 사단이며, 원수였다. 이 마귀 사단이 육계에 내려와 아담, 하와를 거짓말로 미혹함으로 그들이 마귀에게로 갔다. 하여 창조주 하나님이 떠나가심으로 이 세상은 마귀 사단의 세계가 되었다. 해서 하나님께 순종하던 만물은 하나님이 아닌 마귀(사단)에게 순종하게 되었다. 그 이유는 이 세상을 주관하는 신이 하나님의 신에서 마귀의 신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를 회복하기 위해 하나님은 6천 년간 역사해 오셨다.
약 2천 년 전 예수님은 이 땅에 오사 죄인들에게 물(진리의 말씀)과 성령으로 다시 나라 하셨다. 이 세상 만민이 다 사단에게 물들었기 때문이다. 오는 새 세상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계 6장같이 없어지고 계 7장같이 재창조된 새 하늘 새 땅이다. 가감할 수 없는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이다. 해서 세상 만민은 이 약속의 말씀 계시록대로 다시 창조되어야 한다. 다시 났는가? 자신에게 스스로 물어보고 또 계시록에 비추어 물어보라.
시대마다 무식한 목자들이 자기들의 실체는 보지. 못하고, 자기들 소속이 아니면 무조건 이단이라 해왔다. 그들은 거룩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와도 이단이라 했다. 개신교에게 묻노니, 계시록을 참으로 가감하지 않았는가?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계시록을 본바, 하나님과 예수님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인치시고 12지파를 창조하셨다. 계시록 성취 때 이 계시록대로 인 맞고 12지파에 등록되지 못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지옥 불 속으로 들어간다 하였다. 이제 개신교는 진리 앞으로 나아오라.
아담 범죄 후 마귀(사단)가 세상을 주관함으로, 신앙 세계의 인심은 거짓말(비진리)과 미혹의 영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 하여 오늘날 신약 계시록이 성취되고 새로운 진리 곧 계시 말씀을 증거하여도, 믿지 않고 오히려 이단이라며 핍박하였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하니 회개하고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서, 계시록대로 재창조되고 계시록을 통달하여 천국과 영생을 얻도록 하자(사진=픽사베이). <저작권자 ⓒ 기자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