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대구달서병 우리공화당 후보,' 여론조사' 결과.....대구민심과 달라

| 입력 : 2020/04/03 [09:22]
▲ 조원진 대구달서병 우리공화당 후보가 출정식을 열고 선거유세 차량위에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조원진 후보 사무실 )▲ 조원진 대구달서병 우리공화당 후보가 출정식을 열고 선거유세 차량위에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조원진 후보 사무실 )

조원진 대구 달서구병 우리 공화당  후보는 2일 모 언론사의 여론조사 결과는 대구 민심과 전혀 다르며 본인이 문재인 정권과 맞서 싸울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조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서 이번 여론조사는 응답률이 겨우 4.2%로 여론조사기관이 100통 전화해서 4명이 응답한 셈이라면서, “대구시민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라고 지적했다.

조 후보는 ARS 여론조사 방식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했다. 조 후보는 “기본적으로 유권자의 지지 성향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면접 조사가 보다 정확할 것”이라면서, “대구의 바닥 민심과 여론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여론조사 방식으로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조 후보는 “불과 1주일 전에 여론조사기관에 의뢰한 여론조사는 전화 면접 조사 방법으로 실시했고, 응답률이 22.6%였는데 무응답과 지지 후보 없음이 40%를 넘었고 10% 내의 접전이었다.”면서, “부정확한 여론조사 결과가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조  후보는 “거리에서 만나는 수많은 유권자들이 문재인 정권에 대해 확실하게 심판해달라 한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조 후보는“이번 총선은 무능하고 독선적인 문재인 좌파정권에 대한 심판을 하고, 맞서 싸울 수 있는 용기 있는 정치인을 뽑는 선거”라고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원진 후보는  2일 본리네거리에서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두류공원의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공식 출정식을 열고 본격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2022궁중코리아 한복패션쇼’ 베트남 하롱베이서 성료
메인사진
가수 겸 화가 최진희, 작품 여인 50호 고가 거래 완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소속 우리투데이, 창간 2주년 행사 및 오춘식 회장 취임식 개최
메인사진
가수 최진희, 아트불 라움아트센터 ‘2022 위대한 여정’ 특별展에 작품 전시
메인사진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이사장,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교육 상용화"
메인사진
부남미술관, 26일 '향토인형극' 발표회 개최
메인사진
강남구, 노인의 날 기념 '강남 어울림 효(孝) 콘서트' 개최
메인사진
나주시, 추석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펼쳐
메인사진
서울시 세팍타크로 협회 금연구 국제 부회장, 세계 연맹(ISTAF) 수석 부회장으로 임명
메인사진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대학교, 2022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메인사진
내외뉴스통신 창사 10주년 혁신인물대상 시상식...성황리 성료
메인사진
'골프 화가' 김영화 화백 초대전...‘마법의 순간’ 생각은 곧 현실이 된다.
메인사진
국민의힘 김형오 박사, 고양시장 출마선언...“신청사 부지 철회”
메인사진
경주시 월성원전 '민관합동조사단', 조사기간 6개월 연장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 12일 개최
메인사진
[인사] 내외뉴스통신 본사 편집국장에 '이원영 前LA중앙일보 편집국장' 命
메인사진
도서출판 SUN, '제20대 대통령은 운명이다' 출간
메인사진
'2021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12일 성료
메인사진
(사)한국기자연합회, ‘제9회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9월 10일 개최
메인사진
2020 국제평화공헌대상 및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수상자 발표
메인사진
문기주 한국기자연합회 명예총재 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