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美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학위식 성료

영화배우 이영하 씨 등 6명 학위 수여…명예박사 동문 20여명 참석

권지나 기자 | 입력 : 2021/11/15 [15:26]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학위를 수여한 6명의 명예박사와 동문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미국 기독교 명문 이스턴프라임 대학교(Eastern Prime University, 총장 나건용 박사) 2021년도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이 지난 12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은 최은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가수 장미화, 가수 최유나, 가수 최진희, 가수 헤라, 탤런트 김원배 씨 등 2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나건용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나건용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학교와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동문들의 사랑으로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 “코로나 시대를 극복한 이후에도 우리들의 교육이 협력으로 발전하도록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동문회 이창열 상임고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동문회 이창열 상임고문은 우리 사회에 아름다운 영향력을 이루어 오신 여섯 분의 명예박사 수여식에 무한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동문들의 화합과 협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총동문회 문기주 회장은 학위를 받으신 여섯 분의 비전과 미래가 온 세계를 빛내는 여정이 되실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스턴프라임대학교의 인적 화합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총동문회 문기주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날 사회를 맡은 열린사이버대학교 최은미 특임교수는 자랑스러운 이스턴프라임대학교의 정신을 이어받아 크기보다는 소중함을 자랑보다는 겸손함을 일류보다는 나지막함으로 쓰임 받는 아름다운 세상 가꾸기에 동문여러분들과 함께 끝까지 동행하겠다, “때로는 함께 건너가기 위해 손도 잡아주며 험한 길에 지팡이도 되어 주고 쉬어가라 어깨도 빌려주는 동반자 역할을 하며 이스턴프라임대학교에서 꿈과 희망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6인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어 나건용 총장은 이승재 (교육학) 배인수(사회복지학) 전지연(사회복지학) 이영하(사회복지학) 권용순(심리학) 양혁모(심리학) 6명의 명예박사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아울러 이날 학위 수여식에 참석한 20여명의 동문들은 기념사진 촬영을 한 후, 저녁식사 및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친목을 다졌다.

 

한편 이번 학위식은 주최 측이 코로나 방역 지침을 지키며, 열화상 카메라와 안개분무식 전신살균 방역기를 설치해 코로나 감염에 철저하게 대비하며 안전하게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