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 24일 성료

(주)재림환경 최병일 회장 환경부 장관상 수상

권지나 기자 | 입력 : 2021/12/27 [16:07]

▲ 아리랑 파트너스 김대성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 이창열 대회장(오른쪽에서4번째), 주식회사TCI 이만홍 상무이사(오른쪽에서부터 3번째), (주)재림환경 최병일 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기자연합회 


환경보호의 실천 및 중요성을 주제로 한 제14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가 지난 24일 오후 3시 구로 꿈나무극장 공개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는 한국환경보호실천운동본부(박종운 총장)와 환경문예뉴스와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했으며, 한국기자연합회 이창열 회장이 대회장을 맡았다.

 

행사는 환경사랑 세미나 환경사랑 발표제 환경파괴고발영상상영 환경보호실천결의 등의 세션으로 진행됐으며, 환경보호 실천운동 방법 및 삶의 현장에서 이웃이나 자신이 겪은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내용 등 환경작품부문의 체험수기, 예술작품, 포스터, 창작문화예술 등을 공모한 바 있다.

 

  © 한국기자연합회


이날 전국환경사랑실천대회에서는 환경부장관상: ()재림환경 최병일 회장 서울시장상: 이일섭 키오스킨-블랑카우 대표이사, 아리랑파트너스 김대성 대표, 주식회사TCI 이만홍 상무이사가 상을 수상했다.

 

이창열 대회장은 참가자들이 환경보호를 몸소 실천하며 겪은 수기를 보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절실히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환경보호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델타, 오미크론으로부터 참석자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열화상 체온계와 각종 바이러스를 죽이는 전신살균기인 슈퍼바이러스방역기를 설치하여, 바이러스를 모두 살균하고 참가하는 등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