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첸 편', 첸이 직접 설계한 '전국 버스킹 투어'! 첫 도시는 부산!

김정화 | 입력 : 2019/11/01 [14:04]

 

V오리지널 ‘심포유-첸 편’(제작 SM C&C, 연출 김수현)에서 뮤지션 첸과 인간 김종대(첸의 본명)의 매력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져 나와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3월, ‘심포유-시우민 편’이 공개된 후 엑소의 영상 기록기 ‘심포유’의 다음 주자가 누가 될 지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다. 이 가운데, 시우민이 직접 두 번째 멤버로 첸을 지목해 ‘심포유-첸 편’은 어떤 이야기가 담길 관심이 모아졌다.

 

첸은 한강에서 버스킹을 통해 위로 받았던 경험을 털어 놓으며 “제 노래를 듣고 위로가 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버스킹 투어를 계획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심포유-첸 편’은 첸이 직접 설계하는 색다른 음악 여행기가 담겨 고막 정화 타임을 선사할 것을 기대하게끔 한다. 무엇보다 음악에 대한 애정 넘치는 뮤지션 첸과 인간 김종대(첸의 본명)의 매력이 동시에 터져 나와 자동 입덕을 예고한다.  

 

또한 첸과 음악 친구로 합류한 조정치의 단짝 케미스트리가 폭발하고 있다. ‘심포유-첸 편’은 버스킹 투어지 마다 첸을 도와줄 새로운 음악 친구가 등장할 예정. 과연 첫 번째 버스킹 투어지인 ‘부산’에서 첸을 기다리고 있는 음악 친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오늘(1일) 낮 12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TV를 통해 독점 공개된 ‘심포유-첸 편’ 5,6화에서는 첫 버스킹 투어지인 부산에 입성하는 첸의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버스킹 투어지로 방문한 부산에서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 지 이목이 집중된다.

 

첸의 매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버스킹으로 힐링 타임을 선사할 V오리지널 ‘심포유-첸 편’은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 SM C&C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